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23

[일상] 스킨푸드 네고왕 언박싱🎵 11월6일에 유튜브에 네고왕 스킨푸드편이 업로드되고 네고왕 대란으로 바로 스킨푸드 서버가 마비되었던 거 아시죠..?🥺 저도 회원가입하고 튕기고..하나 담고 튕귀고.. 아마 하루종일 눈빠지게 보다 토요일 저녁쯤 구매했던 것 같아요.. 분명 선착순 구매는 아니지만 괜한 오기였던 것 같아요ㅋㅋㅋ 그래도 덕분에 샘플은 잔뜩 받을 수 있었어요. 무려 20일만에 받은 스킨푸드...!!! 포장지부터 완충재까지 모두 종이재질로 친환경 포장입니다👍 전제품 7천원(3개 한정)에 네고왕세트까지 해서 총 2만5천원에 구매했어요. 정가 9만3천원인데 약 73프로정도 할인받아서 샀네요..!😳 먼저 화장품왕이 네고를 잘못해서 구성됐다는 네고왕세트 열어볼게요ㅎㅎㅎ 왼쪽부터 남성용 올인원 로션, 선크림, 샴푸, 바디워시 이렇게 알차게.. 2020. 11. 28.
[일상] 타이다이 티셔츠 만들기 & 스콘 오랜만에 글을 올리게 되었어요~!! 오늘은 코로나19로 인한 집콕생활로 답답해하는 강제 집돌이한테 '집콕키트'를 만들어 택배로 보내려고해요ㅎㅎㅎ 뭘 넣어서 보낼까 하다가 요즘 해보고 싶었던 타이다이와 집돌이 친구가 좋아하는 스콘! 그리고 편지와 포토카드를 선물하기로 했어요. (사실 친구의 기호와는 상관없이 제가 주고싶은 것들만 넣은 것 같아요ㅋㅋㅋ) 먼저, 타이다이 만들기 👉 준비물: 다이론 염료, 큰 사이즈 종이컵, 고무줄 저는 다이론 염료를 미리 인터넷에서 구입했어요. 네이비, 블랙, 핑크, 옐로우 이렇게 4가지를 이용했습니다. 티셔츠는 탑텐 할인행사로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이제 컵에 담고 뜨거운 물을 부어줍니다. 저는 몽땅 담았지만 다른분들 꼭 검은색이랑 네이비같이 어두운 색은 조금만 담아서 희석해.. 2020. 9. 8.
[부산 여행] 전포 카페거리, 서면 돼지국밥 지난 글에 이어 전포, 서면 가볼만한 곳들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사진이 어찌나 잘 안올라가고 버벅리던지.. 모바일과 웹을 왔다갔다 하며 사진올렸다 글썼다 하는 건 저만 그런건가요ㅠ ) 아무튼 오늘은 전포카페거리와 서면 돼지국밥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٩( ᐛ )و 걸어가다 우연히 전포에 카페거리가 있다는 걸 알게됐어요! 디저트가 굉장히 많아서 배를 비우고 가야 알차게 구경할 수 있을 것 같아요ㅋㅋㅋ 저희가 들어간 곳은 '로망34' 라는 카페입니다. 매일 수제 디저트를 만든다고 해요! 저희가 갔을 때도 무언가 반죽하고 계셨는데, 저희는 새로운 걸 도전하고자 메론 생크림케이크와 밀크티를 주문했어요ㅎㅎ 사람들이 없는 곳 찍으려고 하다 이렇게 찍었지만 실제로는 2층까지 있는 엄청 넓고 예쁜 카페에요. 완전 .. 2020. 7. 21.
[부산 가볼만한 곳] 서면 /전포 소품샵 투어 오랜만에 인사드려요 ( ˃̣̣̥᷄⌓˂̣̣̥᷅ ) 요즘 제 근황은 부산으로 이사 간 친구집에 다녀오고 계절학기도 시작해서 시험이랑 과제 때문에 다시 바빠진 생활을 보내고있습니다...그대신 이번에는 오래만에 오는 김에 페이스북 맛집 카드뉴스 느낌으로 열심히 포스팅을 준비해봤어요🔥 이번에 친구 집에 다녀오면서 처음으로 전포 쪽을 가게 되었는데요! 소품샵들을 찾아 구석구석 다녀보니 완전 연남동같은 분위기면서도 한 번도 가보지 못한 새로운 느낌이 들어서 좋더라구요 ٩( ᐛ )و 저희는 전포역에 내려서 플리마켓 구경 - 소품샵 구경 - 전포카페거리 - 소품샵 구경 - 돼지국밥 이렇게 하루를 보냈어요! (돼지국밥은 부산에 왔으니 한 번쯤 먹어줘야 기분이 날 것 같았어요ㅋㅋㅋ) 먼저 첫번째로 들린 소품샵은 '별한스푼'.. 2020. 7. 20.
[진짜 노트북 끄는 법] 배터리 방전되고 후회하며서 쓰는 글ㅠ 안녕하세요 (•̀ᴗ•́)و ̑̑ 오늘은 급하게 정보를 공유하러 왔습니다. 며칠 전부터 노트북이 충전기없이는 켜지지가 않더라구요ㅠ 인터넷에 검색해보니까 배터리를 오래 써서 방전이 된 상태라고 합니다.. 그러면서 처음 알게된 충격적인 사실..!!! 바로 노트북 끄는 방법이 따로 있다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노트북 왼쪽 하단에 시작 버튼-> 시스템 종료 누르시잖아요..! 그치만 데스크탑에 경우에는 그게 맞지만, 노트북에 경우에는 시작 버튼-> SHIFT키를 누른 채로 다시시작 버튼 ->PC종료 를 눌러야 완전히 꺼진다는 사실...! 저만 모르고 있었던 거 아니죠? 저는 너무 충격적이었어요ŏ̥̥̥̥םŏ̥̥̥̥ 왠지 노트북을 시스템 종료 누르고 껐다가 켰는데 전에 작업하던 창들이 그대로 떠서 당황한 적이 많.. 2020. 7. 1.
대전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오픈 안녕하세요~ ෆ' 'ෆ 지지난 주인 6월 26일 금요일 대전 용산동에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이 오픈했다는 사실 아시나요!!? 바로 집앞이라 지나다니면서 구조물 세우는 것부터 도색하고 간판다는 거까지 다 지켜봤었기 때문에 더욱 기대를 품고 잠깐 구경하고 왔습니다. (그런데 그 후에 코로나 확진자 방문해서 7월 3일에 임시휴점했다고 하네요...앞으로 집근처도 조심해서 다녀야겠어요) 홈페이지 정보와 같이 지하 주차장과 지상3층의 구조입니다. 1층은 패션, 레스토랑 층으로 스타벅스, 온더보더 등 카페들도 위치해있습니다. 2층은 스포츠, 잡화, F&B,패션 층으로 원더플레이스, 휘게문고(서점),올리브영, 아디다스, 세이코 등의 브랜드가 있습니다. 3층은 아웃도어, 패션, 라이프스타일, 레스토랑 층으로 푸드코트가 바.. 2020. 6.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