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대전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오픈

by WOODY_ 2020. 6. 29.

안녕하세요~ ෆ' 'ෆ
지지난 주인 6월 26일 금요일 대전 용산동에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이 오픈했다는 사실 아시나요!!?

바로 집앞이라 지나다니면서
구조물 세우는 것부터 도색하고 간판다는 거까지 다 지켜봤었기 때문에 더욱 기대를 품고 잠깐 구경하고 왔습니다.
(그런데 그 후에 코로나 확진자 방문해서 7월 3일에 임시휴점했다고 하네요...앞으로 집근처도 조심해서 다녀야겠어요)



 

홈페이지 정보와 같이 지하 주차장과 지상3층의 구조입니다.

1층패션, 레스토랑 층으로 스타벅스, 온더보더 등 카페들도 위치해있습니다.

2층스포츠, 잡화, F&B,패션 층으로 원더플레이스, 휘게문고(서점),올리브영, 아디다스, 세이코 등의 브랜드가 있습니다.

3층 아웃도어, 패션, 라이프스타일, 레스토랑 층으로
푸드코트가 바로 여기에 위치해있는데요!! 대전 유명맛집인 복수분식과 이영자 맛집 남도 분식 등이 들어와있다고 합니다. 또한 영화관인 메가박스도 위치해있습니다.



자동차가 엄청 많네요..!! 한적한 동네인 용산동에 사람이 이렇게 많이 오다니 너무 신기할 따름입니다.


아울렛, 호텔과 함께 작은 공원도 조성되어있습니다.

이 사진은 오픈 전에 찍은 거라서 아무도 없지만 요즘 지나가면서 보니 부모님들이 애기들 데리고 많이 오더라구요..! 근데 그네도 시소도 없어서 딱히 애들이 놀게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ㅎㅎ

 아울렛의 좌측! 관평천 방향쪽에는 GS25와 폴바셋이 있습니다. 에그타르트를 굉장히 좋아해서 정말 기대가 됩니다! 나중에 사람들 많이 없으면 하나 포장해가야겠어요.
관평동에 에그타르트 찐맛집이 있는데 다음에 사먹고 비교해보겠습니다 ٩꒰。•◡•。꒱۶ 

들어가자마자 회전목마가 있습니다!
놀이공원에 온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그런데 지금은 코로나로 인해 운행을 안하고 있다고 합니다.

 급하게 쓱 둘러보며 찍어서 사진이 흔들렸지만
아울렛 중간에는 광장처럼 고객들이 쉴수 있는 곳들이 마련되어 있고 분수대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해가 지고 조명을 켜두니 멀리서 봤을 때
훨씬 분위기 있어보였습니다.


전체적으로 아울렛을 둘러보니,
여의도 IFC몰하고 느낌이 비슷했어요.
근데 겉에서 봤을 때는 엄청 컸는데, 매장들이 널찍해서 그런지 종류가 다양하진 않고 딱히 할 만한게 없더라구요ㅠ
모든 매장에서 세일은 많이 하고 있어서
좋긴하지만 갤러리아 백화점보다도 심심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특히 푸드코트가 굉장히 규모가 작고 디저트 메뉴가 많이 없어서 아쉽습니다.
그래도 동네에 영화관이 생겨 이제 버스 타고 둔산동까지 가지않아도 된다는 점...!!!!
이것만으로도 감지덕지입니다ㅠㅠ


지금까지 대전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간단 방문 후기였는데요, 하필 이런 시기에 오픈을 해서 방문을 권해드리지 못하지만 대전 사시는 분들에게 갤러리아, 롯데 백화점에 버금갈만한 대규모 아울렛이 생겼다는 것 자체가 희소식일듯 합니다!
언젠가는 다시 방문할 수 있기를 바라며..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뵐게요💕









댓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