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21

[다이소 아이템 추천] 피글렛 태블릿 파우치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이소 가성비템 하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 다이소는 500원부터 5000원까지 정말 다양한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는데요, 그 중 태블릿 파우치 후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위에 사진과 같이 곰돌이 푸(레드)와 피글렛(핑크) 파우치 이 두 종류가 있는데요, 저는 핑크색이 좋기 때문에 피글렛이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가격은 5000원이에요! 포장을 뜯고 찍은 사진입니다. 완전 귀엽죠 ㅠㅠ❣ 앞 쪽에도 포켓이 달려있습니다! 안을 열어보니 세 부분의 수납공간이 있습니다. 완전 깔끔하고 넉넉해서 좋은 것 같아요.👍 아이패드를 넣고 다니기에 딱 맞는 사이즈인 것 같습니다.(아이패드는 없지만,,) 저처럼 아이패드 없으신 분들은 꼭 태블릿 용이아니더라도 볼펜이나 메모지,.. 2020. 6. 15.
[탄방동 가볼만한 곳] 베트남 식당 '반미지', 'cafe Dear.너에게' 후기 안녕하세요 ٩(*•̀ᴗ•́*)و 오늘은 탄방동에서 친구를 만나고 왔는데요, 일상도 기록하고 탄방동 맛집과 데이트코스 추천도 할 겸 후기를 들고 왔습니다!! 어제 다이소에 들렸다가 친구가 좋아하는 곰돌이 푸 그림 부채가 있어서 후다닥 사고 나왔습니다! 오늘 날씨가 너무 더워서 잘 가지고 나온 것 같아요ㅎㅎ 점심으로 '반미지 '라는 베트남 음식점에 왔습니다. 쌀국수, 분짜, 반미 등을 파는 데 가격이 상당히 저렴합니다. 키오스크로 셀프 주문을 하는 시스템입니다. 먼저 주문부터 하고 자리 앉으면 됩니다!ㅎㅎ 쌀국수(s), 분짜, 그릴드 비프 반미를 시켜서 나눠먹기로 했습니다. 이렇게 3개 합쳐서 22000원이었어요. 둘이 먹기 양이 충분하다 못해 남을 정도였습니다. 이 조합 추천드려요!!ㅎㅎ 쌀국수는 국물이 .. 2020. 6. 13.
[갤러리아 타임월드 투어] 오설록 녹차&우유 소프트 아이스크림 후기🍦 안녕하세요(*'°'*) 비가 오고 날씨가 꿉꿉해서 그런지 오늘따라 아이스크림이 너무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아이스크림을 먹고 싶은 마음으로 오늘은 제주도 녹차 브랜드 오설록의 소프트 아이스크림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블로그를 시작하기 전에 방문했던 거라서 사진이 부족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ㅠ) 먼저, 갤러리아 타임월드점 지하2층 식품관으로 내려가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굉장히 많았고 오설록도 붐볐습니다. 사진만 봐도 비주얼 대박이죠~!!💕 아이스크림 메뉴로는 1. 오설록 녹차 아이스크림 2. 오설록 녹차&우유 아이스크림 3. 오설록 우유 아이스크림 이렇게 세가지였고, 모두 콘은 4500원, 컵은 5000원이었습니다. 저는 그 초코맛 바닐라맛 있는 소프트 아이스크림도 항상 혼.. 2020. 6. 12.
[여름 플레이리스트] 무더운 여름 밤 잔잔하게 듣기 좋은 노래 추천🌙 지난 포스팅에서 여름 오후에 듣기 좋은 청량 댄스곡들을 소개해보았는데요,이번에는 무더운 여름 밤 선풍기 바람 솔솔 맞으며 감성에 젖을 수 있는 노래들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o'= 1. 여름밤에 우린 - 스탠딩에그 여름밤에 우린 아티스트 스탠딩에그 발매일2016.08.03 '별이 가득한 여름 밤에 우린' 가사와 앨범 커버처럼 어디론가 훌쩍 떠나버린 채로, 밤을 맞이하고 누워서 밤 하늘에 별을 보는 듯한 기분이 드는 곡입니다. 2. 여름 밤 - 헤르쯔 아날로그 어서오세요 여름밤 아티스트 헤르쯔 아날로그(Herz Analog) 발매일2014.06.26 '어서오세요 여름밤' 앨범에 수록된 '여름 밤'입니다. 어느 여름 밤, 퇴근하고 지친 몸을 위로해주는 느낌이 드는 노래에요. 개인적으로 이 앨범에서 '애정.. 2020. 6. 12.
[초보자의 타코야끼 만들기] 집에서 타코야끼를 만들 수 있다?! 다들 타코야끼 좋아하시나요? ෆ''ෆ 저는 어렸을 때, 짱구가 집에서 타코야끼 만들어 먹는 걸 보고 나도 만들고싶다!!라고 생각했는데 벌써 시간이 흘러 23살이 되어 버렸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생일 날 선물로 받은 타코야끼 기계로 셀프 타코야끼를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원래 타코야끼 가루와 혼다시라는 조미료를 넣어 만드는 것이 일반적이나, 주변에 타코야끼가루 파는 곳이 없고 조미료를 넣지않은 건강한 맛을 원해서 유튜브를 찾아보다 '또또홈 또야'님의 레시피를 조금 변형하여 만들어봤습니다. *타코야끼 믹스, 혼다시가 들어가지 않는 레시피입니다! 준비물 [20구 한판 분량] -반죽용- 박력분 100g 물 400g 계란 1개 소금 조금 참치액젓 조금 대파 반 개 식용유 익힌 문어 -소스용- 데리야끼 소스.. 2020. 6. 11.
[일상] 길고양이들과의 일기 몇 달 전, 서울숲에서 진짜 귀여운 아기 고양이가 배가 고픈지 울면서 졸졸 따라오더라구요. 그래서 편의점에 후다닥 가서 고양이 통조림을 사왔는데, 고양이가 어디갔는지 한참을 찾아도 안보였습니다ㅜ 그래서 이번에, 그 통조림을 동네 길고양이들한테 전해주려고 합니다! 처음으로 길고양이들한테 밥을 주는 거라서 이것 저것 찾아봤는데요, 통조림을 줄때 고양이들이 입을 다칠 수 있어서 그릇에 덜어주는 게 좋다고 합니다!! 먼저, 고양이용 통조림과 일회용 접시를 챙긴 후에 고양이들을 찾아 동네를 걸어보았습니다. ㅎㅎ 귀여운 고양이 발견!! 주섬주섬 가방에서 통조림을 꺼내고 고양이를 따라가보았습니다. ^._.^ノ彡 신기하게도 익숙한지, 아직 통조림을 까지도 않았는데 접시만 보고 얌전히 기다리고 있습니다. 밥 냄새를 맡았.. 2020. 6.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