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일상] 스킨푸드 네고왕 언박싱🎵

by WOODY_ 2020. 11. 28.

11월6일에 유튜브에 네고왕 스킨푸드편이 업로드되고 네고왕 대란으로 바로 스킨푸드 서버가 마비되었던 거 아시죠..?🥺

저도 회원가입하고 튕기고..하나 담고 튕귀고..
아마 하루종일 눈빠지게 보다 토요일 저녁쯤 구매했던 것 같아요.. 분명 선착순 구매는 아니지만 괜한 오기였던 것 같아요ㅋㅋㅋ 그래도 덕분에 샘플은 잔뜩 받을 수 있었어요.


무려 20일만에 받은 스킨푸드...!!!
포장지부터 완충재까지 모두 종이재질로 친환경 포장입니다👍


전제품 7천원(3개 한정)에 네고왕세트까지 해서 총 2만5천원에 구매했어요. 정가 9만3천원인데 약 73프로정도 할인받아서 샀네요..!😳


먼저 화장품왕이 네고를 잘못해서 구성됐다는 네고왕세트 열어볼게요ㅎㅎㅎ


왼쪽부터 남성용 올인원 로션, 선크림, 샴푸, 바디워시
이렇게 알차게 구성이 되어있네요.


그 다음으론 블랙슈가 첫세럼이에요.🙂
화장솜도 사은품으로 같이 들어있었어요! 스킨푸드에서 가장 잘팔리고 유명한 것중 하나라서 후기열심히 읽어보고 이걸로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집에 아이크림이 다 떨어져서 산 골드캐비어 아이세럼 입니다~! 골드캐비어가 들어있다니 이름부터 고급져 보이네요..ㅎㅎ


마지막으로 유자씨 잡티 맑음 크림입니다. 유자씨 라인도 인기품목 중 하나라서 유자씨 에센스, 로션 등등 많이들 추천하시더라구요. 저는 에센스보다는 크림형이 좋아서 한번 시켜봤습니다ㅎㅎ


선착순 증정 샘플들인데요 무려 10가지나
알차게 챙겨주셨어요..💓
프로폴리스 라인도 써보고싶었는데 샘플 써보고
마음에 들면 하나 구입해봐야겠네요ㅎㅎ

아직 써보진 못했지만 예전에 스킨푸드 이용했을 때도
성분이 순해서 안맞는 경우는 없었던 것 같아요!
이번에도 한번 기대해보면서 열심히 발라보고 좋으면
스킨푸드로 갈아타야겠어요🙂
다들 감기 조심하시고 좋은 주말 보내세요❤


댓글